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22

C#과 자바의 차이점은? C#과 자바의 비교 - 한빛미디어 2017. 5. 30.
유일한 유일한..존경하는 사업가.. 독립운동을 했었고..직원들에게 주식을 나눠주었고..전문경영인제도를 도입했다. 자신의 전재산을 기부하고,자식에게는 극히 일부의 재산-학비,땅-만 주었으며,그것(땅)도 다른 사람과 공유하게 하였다. 유일한의 뜻을 이어받아 유일한 강좌라는 시리즈가 책으로출판되어 있다. 1권 다주면 다 얻는다.2권 다른 것이 아름답다3권 나눌수록 많아진다 유일한-나무위키 2017. 5. 30.
천사에 대하여 천사에 대해 알고 싶을 때 읽어보면 좋을 것 같다. 밀턴의 실낙원천사에 관한 가장 유명한 문학작품. 위디오니시우스의 천상의위계천사들의 계급을 밝힌 책이다. 에녹서성경의 위경으로 전해지는 에녹서는 일부 에티오피아등지에서는정경으로 취급하고 있다. 로나번의 수호천사천사를 직접 볼 수 있다고 이야기하는 저자의 신비로운 이야기 2017. 5. 29.
[C#] 공부를 위한 추천도서 소설같은 C#입문서로 추천 뇌를 자극하는 C# 4.0 프로그래밍입문서로 추천 MSDN가장 추천이 많았다.어느 정도 프로그래밍에 소양이 있다면 MSDN에서 많을 걸 배워갈 수 있다.C# 자습서 - MSDN inside C# 2판무료로 배포하는 책이라고 한다.그런데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찾기가 어려웠다.C#의 초기버전인 1버전을 다룬다. 용량이 커서 분할 압축하여 올린다. 책에 사용된 소스 C# in Depth 3판c#을 깊이있게 배울 수 있다.C#의 발전사도 다루고 있다.2판에서는 4.0 버전까지 다루고 있다고 한다.2013년에 최신으로 3판이 나왔다.2판까지는 번역이 되어 있는데 평가는 좋지 않다. 원서를 추천하며, 원서는 인터넷을 잘 찾으면 구할 수 있다. 이펙티브 C#이펙티브 시리즈는 다른 언어들도 그렇.. 2017. 5. 28.
[C#/WPF] Image 표시하기 system.windows.controls.image 에서 이미지가 표시되지 않는다. 개발중인 프로그램에서 이미지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다. 왜 이미지가 표시가 안될까. 재미있는 건 메모리 상에는 존재하는데, 눈에 보이지 않는다는 점이다. Visible이 자동으로 inVisible로 변하기라도 하나? 단순히 Memstream으로 불러왔을 때는 메모리 문제가 발생해서 오류가 발생했다. 이를 회피하는 방법이 필요했는데, 이미지를 다른 객체로 복사하는 방법이었다.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이미지를 복사해와서 불러왔다. //이미지 복사 방식 // using : 리소스를 자동으로 해제해준다.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3625637/c-sharp-image-from-.. 2017. 5. 28.
[postgreSQL] 윈도우 cmd로 계정생성 및 암호설정 계정생성 및 암호설정 createuser -s -r myuser 계정은 만들어지는데 암호설정이 안된 계정이 만들어진다. 계정 생성 확인 select * from pg_shadow postgres 디비에서 위 쿼리를 하면, 만들어진 계정을 확인할 수 있다. 암호설정 ALTER USER davide WITH PASSWORD 'hu8jmn3'; 암호는 아무래도 계정을 생성하고 별도로 설정해야 하는 걸로 보인다. 배치파일명령으로 암호설정 psql -U postgres -c "ALTER USER myuser WITH PASSWORD 'mypasword'" 커맨드로 접속하는 경우의 위의 명령어를 사용하면 접속이 된다. 다만 postgres계정의 암호를 요구하므로 암호를 입력해줘야 한다. 배치파일 총정리 SET PG.. 2017. 5.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