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203

[PostgreSQL] 커뮤니티 모음집 한국포스트크레스큐엘 데이터베이스사랑넷 - 다양한 데이터 베이스를 다루는 데이터베이스 전문 커뮤니티 Npgsql - 포스트그레스큐엘을 설치하지 않고 사용하는 npgsql.dll에 관한 안내 사이트 2017. 7. 20.
[JAVA] JAVA 1.6 다운로드 (JDK 1.6) 오라클 홈페이지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다운로드 시에는 오라클 아이디가 있어야 합니다. Java 1.6의 최종버전은 JDK 1.6 45와 JRE 1.6 45입니다. JDK와 JRE는 용도의 구분인데,JDK는 자바 개발자용이고,JRE는 자바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해서 필요한 파일입니다. (일종의 런타임 패키지파일) 둘 중에 하나만 있어도 됩니다. 링크http://www.oracle.com/technetwork/java/javase/downloads/java-archive-downloads-javase6-419409.html 2017. 7. 20.
[오행생식/자료] 찰떡 궁합 찰떡 궁합 찹쌀떡처럼 착 달라붙어 잘사는 궁합을 찰떡 궁합이라고 합니다. 목형 남자와 토형 여자가 결혼하면 찰떡 궁합이 되는데, 목형 남자는 인자하여 행정적이고 문학적이며 학자풍이 있는 선비이고, 토형 여자는 현실적이고 실질적이며 생산적이고 신용이 있으며 화합하고 결합하는 성격의 소유자이므로 서로 부족한 점을 보완하여 완전에 가까운 가정을 이루어 나갈 수 있습니다. 남자에게서 학문과 인자함과 선비적 기질이 나오고, 여자에게서 현실과 생산과 신용과 화합하는 성격이 나타나서 그 가정은 외부에서 볼 때 완전한 혹은 원만한 가정이다 이렇게 보여지고 또 실제로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남자는 간장·담낭은 크고, 비장·위장은 작으며, 여자는 간장·담낭이 작고, 비장·위장이 크므로 체질적으로 부족한 장부를.. 2017. 7.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