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48

[유머] 약빤 삼성의 청소기 광고 아기 발놀림 보소! ㅋㅋㅋㅋ 2017. 9. 30.
[유머] 재미있는 동물 움짤 싸우는 중~! 간지럽히기~ 달리는 중 노는 중 ... 쥐랑 고양이랑 친하네요? 2017. 9. 29.
[유머] 각종 박수 민아 박수~ 수지 박수 정은 박수.. ㅡㅡ;; 조커 박수 조커 박수2 러블리즈 케이 손가락 박수 2017. 9. 29.
[유머] 재밌는 짐승들 반갑다 친구야 하지만 모든 일이 너희 뜻대로 되지는 않을거야. 묘한 표정의 고양이 탐.. 내가 너희를 지켜보고 있거든. 달마견: 이럴수가.. 우리들의 밀회를 걸리고야 말았어.그녀가 가만히 있지 않을꺼야. 그녀: 끼약! 너희들을 가만두지 않겠어!전부 엉망진창으로 만들어 줄꺼야! 식견종 출현! 이불 밖은 위험해. 나가면 고생이야..ㅠ 좀 있으면 추석 연휴죠? ..... 이야호~! 신난다! 2017. 9. 29.
[인공지능] 로봇 페퍼의 감정지도 소프트뱅크에서 개발한 인공지능 로봇 페퍼 사람의 감정을 호르몬으로 분석하고로봇에 그대로 적용한 사례 도파민: 사랑을 느끼게 해주고 멋진 감동과 쾌감을 느끼게 하는 호르몬. 중독성, 탐닉과 연관있다. 코르티졸: 스트레스 노르아드레날린: 분노의 호르몬, 생기와 활기를 부여함 세로토닌: 너무 흥분하지도 않게 하고 불안한 감정도 갖지 않게 하여 평온한 상태로 만드는 신경전달물질 호르몬과 감정에 대한 적절한 영상. 참고MBC 다큐멘터리 미래인간 캡처호르몬만 조절해도 감정 다스릴 수 있다 - 헬스조선EBS 클립뱅크(Clipbank) - 감정과 호르몬의 상관관계(Relationship between Emotions and Hormones) 2017. 9. 29.
나는 아무도 아니다. 도망치고 싶다.왜 여기에 있어야 하는가.절반이 떠나갔다. 하지만 전부 떠난 것처럼 느껴진다. 자꾸 홀로가 되어 간다. 홀로 서는 영혼으로써가 아니라고독한 인간으로써. 나는 누구 인가. 나는 아무도 아니다. 맑고 푸른 하늘에,바람은 매섭게 불어치고,한낮의 열기는 대지를태운다. 2017. 9.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