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073

가을 나뭇잎은 가지를 떠난다. 그리고 처음이자 마지막 춤을 춘다. 영원한 안식을 향하여 ... 2017. 9. 7.
[이메일 클라이언트] 모질라 썬더버드 인터넷에서 이메일 클라이언트를 찾다가평이 좋아서 모질라 썬더버드를 설치했다. 그냥 쓰기에는 조금 아쉬운 점이 있는데, 추가가능을 설치할 수 있다는강점이 있다. 마치 크롬에서 추가기능을 설치해서 사용하듯이기능을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여러개의 서명을 선택하면서 쓰고 싶어서 서명추가기능(Signature Switch)을 설치했다. 서명을 여러개 추가하기 위해 html파일로 서명을 만들어 놓았다.이미지와 표를 사용해서 만든 서명이라서 html이 가장 적합했다. 다만 글쓰기를 하면 서명을 구분하는 구분자로-- 이라는 문자가 들어가는데, 이걸 없앨 수는 없을까? 참고로 썬더버드라는 이름은 인디언 전설에서 등장하는 커다란 새.천둥새의 이름이다. 참고썬더버드에서 서명 만들기모질라 썬더버드(Thunderbird)의.. 2017. 9. 7.
[DB] IBM DB2 에 대한 조사 IBM DB2 에 대한 조사 관련된 자료를 가진 것이 전혀 없어서 IBM DB2에 대한 조사를 했다. IBM DB2는 IBM 서버를 구입하면 같이 준다.IBM 서버를 구입했다면 DataBase에 대해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여기에 대한 자료를 어디서 얻으면 좋을까. 약간 난감하다. 참고 DB2 특장점과 기업사례 - 네이버 블로그 (IBM 디벨로퍼 웍스 컴퍼스 위자드 5기)oracle에서 DB2로 migration - 행복만땅개발자(티스토리)IBM DB2 제품군 - IBM 공식홈페이지IBM Analytics - IBM 공식홈페이지DB2를 왜 쓸까 - OKKY 2017. 9.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