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119

[책제공] 커뮤니케이션북스가 네이버백과에 제공하는 도서들 http://terms.naver.com/list.nhn?searchId=au2107 제공: 커뮤니케이션북스 10대를 위한 미디어 미디어백과: 10명의 천재 카피라이터 3D 입체영상 3D프린팅 4차 산업혁명 AE와 광고 프레젠테이션 미디어백과: CF 직업 DRA 직접반응 광고의 이해 MCN MICE, 회의·여행·컨벤션·전시 O2O OTT 서비스의 이해 미디어백과: PR 커뮤니케이션 이론의 진화 PR 직업 미디어백과: SNS의 열 가지 얼굴 TV 뉴스 편집 가십 감성과 신뢰의 스피치 기법 개인 정보 게이미피케이션 게임 플랫폼과 콘텐츠 진화 게임의 역사 공간형 콘텐츠 공동체 라디오 공연 기획 입문 공영방송 공익광고의 정석 과학기술 첨단의 10대 리스크 광고 언어 광고 연구의 질적 방법론 미디어백과: 광고 전.. 2017. 9. 11.
자화사리 (봉안옥, 영옥) 자화사리 이른바 사리를 만들어서 구슬처럼 만드는 것이다.영옥 혹은 봉안옥이란 키워드로 검색해도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자화사리에 대해 알게 된 것은 한울문화원에 대해 알아보면서 였는데,그 취지와 뜻이 합리적이고상식적이라고 생각해서이다. 그동안 법적 조치가 충분하지 않아서 이렇게 사리화 해도집안에서 모실 수가 없었는데, 2013년에 관련법이 제정되면서집안에서도 조상의 뼈를 모실 수가 있게 되었다고 한다. 가정용 납골함은사리구슬함, 안차단등으로 불리는 것 같다. 참고 조상의 유골 ‘사리’로 보관하세요 - 한겨레21본향-봉안옥영옥/봉안 자화사리구슬 2017. 9. 11.
[관심게임] 령 제로 - 누레가라스의 무녀 영제로 누레가라스의 무녀 트레일러 영상 인터넷에 해당 게임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는 걸 알았다. cemu 1.9.1가 현재 최신인데, 여기에 영상재생 플러그인을 설치 하면어지쩌찌 돌아가긴 한다. 다만 조작키가 제대로 작동이 안되서 스타트 화면에서 키보드만두드리다가 말았지만.;;(키설정은 윈도우 7에서는 되고 10에서는 제대로 안되는 것 같다.) 영어로는 Project Zero - Maiden Black Water 라는 이름이다.혹시 keys.txt 편집할 일이 있으면 알아두어야 한다.최신버전에 경우에는 이미 keys파일에 적혀있을 것이다. 19B71D1D9C7CA0A4D8963CA3B632DEC8 # Project Zero: Maiden of Black Water5AA4FE0667D718C33DFC1685.. 2017. 9. 11.
중국의 유튜브 ? 유쿠 (YOUKU) 중국의 유튜브? 옛날 자료들이 심심찮게 있다는 게 장점이 되겠다.어디서 구했는지 모르겠지만.. ㅎㅎ 참고 http://www.youku.com/사진링크 2017. 9. 11.
[Batch] 배치파일 기초 작성법과 BAT파일과 CMD의 차이 Batch 파일은 배치파일이라고 부르며bat, cmd의 확장자를 사용한다. 윈도우를 사용할 때는 cmd를 권장한다. 이 확장자는 윈도우 시스템에서 작동한다는 표식이 된다. bat파일은 도스, 윈도우 가리지 않고 동작한다.XP에서 SET 명령어는 변수 설정과 사용자 입력이 모두 가능하다. 이런 경우 bat로 실행하면 도스에서 작동하다가 SET명령을 실행하는 순간에오류가 발생한다. 이런 문제를 없애려면 CMD 확장자로 만들면 된다. 기초작성법은 참조 링크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므로 살펴보면 되겠다. 참조BAT와 CMD의 차이 - QAOS배치파일 기초 작성법 2017. 9. 11.
[수행자/서아시아] 예수 그리스도 예수님은 베들레헴 출신이자, 나자렛 마을 사람-마리아와 요셉이 나자렛 출신-이다.예수님은 신성과 인성을 둘 다 간직하였고, 그렇기에 따를 수 있는 모범이 된다.만일 예수님이 순수한 신이라면 우리는 예수님을 따를 수 없다. 우리는 인간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4복음서4복음서는 예수님의 삶을 어느 정도 드러내고 있다.4복음서 중에 가장 신뢰할만한 복음서는 마르코 복음서라고 본다.루카 복음서와 마태오 복음서는 마르코 복음서를 참고하면서 그 내용을 편집하고 변경했다.같은 이야기라도 마르코 복음서의 내용과 루카 복음서, 마태오 복음서가 조금씩 다르다.마르코 복음서가 가장 초기에 만들어진 복음서인 만큼 진실성의 수준도 높다고 본다. 크리스마스정확히 이 날짜가 예수님의 탄생일은 아니다. 로마에서 태양신을 기리는 축제가.. 2017. 9.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