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19

[음악듣기] 바바예투 3종류의 영상 두바이 분수 문명4 OST 공식 영상에 자막 바바예투로 보는 인류의 역사 문명4 OST 바바예투 바바예투는 스와힐라어 주기도문입니다. (1절) Baba yetu, yetu uliye 바바 예투 예투 울리예 우리 아버지, Mbinguni yetu, yetu Amina! 빙구니 예투 예투 아미나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 아멘! Baba yetu, yetu uliye 바바 예투 예투 울리예 우리 아버지, 아버지의 M Jina lako e litukuzwe 움지나 라쿠 리투쿠즈웨 이름을 거룩하게 하시며 x2 Utupe leo chakula chetu tunachohitaji 우투페 레오 차쿨라 체투 투나초히타지 오늘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시고 Utusamehe makosa yetu, hey! 우투사메헤 마.. 2018. 4. 30.
당신에게 쓰는 짧은 편지 당신을 만나서 하고픈 말이참이지 많고도 많았습니다. 부자가 되게 해주고아름다운 여인을 만나게 해달라고,그리고 모든 곤궁에서 구해달라고,그리고 신성하고 영원한 진리를보게 해달라고 애달프게 매달리고 또 매달렸습니다. 당신을 만나기 위해흘린 눈물은 짠내를 내며바다로 흘러갔고, 당신은 친히 당신의 손수건으로저의 눈물을 닦아주셨으며, 당신께서는 당신의몸으로 저를 먹이셨습니다. 당신의 피와당신의 몸이 오늘도 저를 다시 살게 합니다. 당신이 없으면저에게는 내일이 없고오늘이 없으며어제도 없나이다. 성체안에 계신 그리스도여오소서.(마라나타!) 당신으로 인해 저는 살아지고당신으로 인해 저는 부활합니다.(탈리타쿰!) 영원한 생명이신 당신이시여,영원히 찬미 감사 받으옵소서. 아멘아멘아멘. 2018. 4. 30.
[숫자기운영] 여러개의 숫자를 이용한 기운영 숫자는 하나일 때도 운영하지만 여러개 일 때도 운영이 가능하다. 관련있는 숫자는 609, 808, 107, 101, 701, 906 등이다. 도 위기의 순간에는 구사일생이 필요한데, 941生 이 바로 그것이다. 9와 4와 1을 인연으로 만나면 살아날 구멍이 저절로 생긴다는 말이다. 그리고 609와 906은 둘다 소용돌이를 뜻하는 숫자이다. 다만 방향성이 다른데, 609는 내부로 수렴하고 응축하는 에너지로 볼 수 있고,906는 외부로 확장하고 발산하는 에너지로 볼 수 있다. 수렴하는 에너지는 내관하고, 내단법, 내관법, 심법과 관련이 되고,발산하는 에너지는 외관하고, 외관법, 행법과 관련이 된다. 즉 발산하는 힘은 사물을 구축하는 원리가 되고,수렴하는 힘은 내면을 구축하는 원리가 된다. 609는 영적으로 .. 2018. 4. 30.
[티벳밀교] 마하무드라의 노래 마하무드라의 노래 틸로빠 頌 마하무드라(大印) 이는 모든 언어와 상징을 넘어섰다. 그러나 그대 나로빠(Naropa)를 위하여 말할 수 없는 이 묘리(妙理)를 말한다. 1 공(空)은 아무 관계도 필요치 않다 마하무드라여, 空의 굽이침이여 무(無)에 뿌리박은 대인(大印)이여 의도 없이, 어떤 인위적인 의도도 없이 긴장을 풀고 여유있고 자연스러워라 관계의 끈을 끊어버릴 때 아아, 그 순간 절대 자유가 드러나리니. 2 空으로 돌아가려는가, 허공을 보라 본래대로 살고자 하는가, 마음을 주시하라 거기에 모든 차별은 무너지고 깨달음에 이르는 길이 있나니 구름은 흘러가고 있다 뿌리도 집도 없듯이 본성(마음) 밖으로 떠도는 사념(思念)들도 이와 같다. 일단 본자리로 돌아가면 모든차별은 사라지나니 갖가지 모양을 띈 구름 .. 2018. 4. 30.
[불교] 법화경과 다보불 법화경은 대승불교에 있어서 상당히 중요한 경전이다. 니까야와는 전혀 다른 관점에서 이야기하고 있으므로,잘못 읽으면 외도가 되어버린다. 이는 석가불과 다보불의 차이이기도 하다. 석가불이 공성의 진리를 체득했다면다보불은 무상의 진리를 체득하셨다. 그래서 석가불과 다보불의 만남은영원한 만남이 되며영원한 축제가 된다. 화엄, 법화 세계용화 세계미래의 부처는그 세상에서 춤추고 뛰어 놀 것이다. '너희들이 좋아하고 갖고 싶은, 희유하고 얻기 어려운 장난감이 있는데, 지금 너희들이 가지지 아니하면 이 뒤에 반드시 후회하리라. 여러 가지 양이 끄는 수레[羊車], 사슴이 끄는 수레[鹿車], 소가 끄는 수레[牛車]들이 지금 대문 밖에 있으니, 너희들이 이 불타는 집에서 빨리 나와 가져라. 너희들이 달라는 대로 나누어 주겠.. 2018. 4. 28.
인사이트 프로그램 프로그래밍 프로그래머 시리즈 프로그래머를 위한 시리즈 물이라고 할 수 있다.읽고 싶고, 왠만하며 전체 책을 모아서 소장하고 싶기도 하다.(도서 콜렉팅 하는 욕심이.. 끊기 어렵네요.) 인사이트 프로그램 프로그래밍 프로그래머 시리즈 01 생각하는 프로그래밍02 실용주의 프로그래머 (소장중)03 컴퓨터 프로그램의 구조와 해석04 테스트 주도 개발05 프로그래밍 심리학06 CODE: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숨어 있는 언어07 Clean Code: 애자일 소프트웨어 장인 정신08 피플웨어 3판 (읽음)09 맨먼스 미신 참고도서출판 인사이트 페이스북도서출판 인사이트 블로그 2018. 4.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