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프로젝트 속성] 대화상자의 우측 상단 "구성관리자" 버튼을 클릭하여 "x64" 플랫폼을 추가한다.
- [프로젝트 속성 -> 링커 -> 고급] 에서 [대상 컴퓨터] 를 "MachineX64 (MACHINE:X64)" 로 설정한다.
- [프로젝트 속성 -> C/C++ -> 전처리기] 에서 "WIN32" 를 삭제하고 "_WIN64" 를 추가한다.
- 기타 라이브러리나 헤더파일 디렉토리를 64bit용으로 설정한다.
- 만약 다른 dll을 포함시켜 빌드한다면 다른 dll도 64bit로 만들어 포함시켜야 한다.
- 만약 32bit, 64bit 겸용으로 생성해야될 경우 변수타입을 수정해준다.
(ex) int -> INT_PTR, UINT -> UINT_PTR 등등..
- void onTimer(UINT nIDEvent) 함수 수정 ==> void onTimer(UINT_PTR nIDEvent)
ObjectARX 프로젝트 변경
- LONG onAcadKeepFocus(UINT, LONG) 함수 수정 ==> LRESULT onAcadKeepFocus(WPARAM wParam, LPARAM lParam)
출처: http://blog.daum.net/jsy301004/14
참고:http://www.spacek.xyz/mle/?p=258
반응형
'호구지책 > C/C++/C#'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프로그램 실행 아이콘 변경하기 (0) | 2017.05.08 |
---|---|
[C#] 바코드 라이브러리 (0) | 2017.04.20 |
[MFC] CSstring 형변환 함수 (0) | 2017.02.16 |
[MFC] 클래스 호출하기 (0) | 2017.02.16 |
[VC6] 원격 디버깅 (0) | 2016.12.08 |
[C++] vector 다루기 (0) | 2015.09.23 |
[MFC] 리스트 컨트롤 (0) | 2015.08.07 |
비주얼스튜디오 단축키 (0) | 2015.07.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