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게임상
엔지니어링 부문, 시각예술 부문,
게임디자인 부문, 네트워크 부문,
저술상,특별상 으로 나눠진다.
<CEDECAWARDS 대해>
"CEDEC AWARDS '는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개발의 발전에 현저한 공적이있는 기술에 집중하고 기술면에서 개발자의 공적을 기리는 동시에 참신한 기술로 컴퓨터 엔터테인먼트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었다 공적 을 평가하는 것입니다.
CEDEC2016 우수상 (최우수상 후보)는 CEDEC2015 수강생 설문에서 높은 평가를 얻었다 강연자와 CEDEC 2016의 세션을 선정하는 프로그램 워킹 그룹의 각 분야의 프로듀서로 조직 된 'CEDEC AWARDS 2016 노미네숀 위원회」가 「엔지니어링」 「시각 예술」 「게임 디자인 ""사운드 "의 4 개 부문에서 총 22 그룹 및 개인을 선정했습니다.
이 중에서 CEDEC 2016 수강자, 강사의 투표에 의해 영광스러운 각 부문의 최우수상 수상자 각 1 쌍을 결정했습니다.
※ CEDEC AWARDS 2016 자세한 내용은 CEDEC 공식 Web 사이트 를 참조하십시오.
2016
엔지니어링:
NVIDIA GameWorks (NVIDIA Corporation)
시각예술:
스파 툰 '개발팀 (닌텐도 주식회사)
게임 디자인:
스파 툰 '개발팀 (닌텐도 주식회사)
사운드:
스파 툰 '개발팀 (닌텐도 주식회사)
네트워크:
없음
특별상:
에리카와 요이치 씨 (금천 요이치) 주식회사 코 에이 테크모 홀딩스 대표 이사
저술상:
CGWORLD」편집부 발행 회사 본 디지털
2015
엔지니어링:
VisualStudio 개발팀 (Microsoft)
시각 예술:
GUILTY GEAR Xrd -SIGN- "개발팀 (아크 시스템 웍스)
게임 디자인:
고양이 모아 '개발팀 (히트 포인트)
사운드:
'대난투 스매시 브라더스 for Nintendo 3DS / for Wii U」사쿠라이 마사히로 / 닌텐도 / 참여 음악가와 사운드 개발팀 (소라 (사쿠라이 마사히로) / 닌텐도)
네트워크:
"Ingress"개발 · 운용 팀 (Niantic Labs)
특별상:
이와 타니 토오루 (팩맨개발자),
西角 友宏 (침략자 개발자)
저술상:
오노고지 (3D게임을 재미있게 하는 기술)
2014
엔지니어링 부문 :
「Unreal Engine 4」개발 팀 (Epic Games)
시각 예술 부문 :
"SOFTIMAGE"개발팀 (Autodesk)
게임 디자인 부문 :
"함대 컬렉션 '개발팀 (DMM.com/ 카도카와 게임스)
사운드 부문 :
사카모토英城씨 (노이지 망토)
네트워크 부문 :
"PS4 Share"개발 운영팀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특별상:
스기야마 고 이찌 씨 (드래곤 퀘스트의 작곡가)
저술상:
'Mobage를 지원하는 기술 - 소셜 게임의 무대 ~ "(기술 평론사 · 간)
저자 DeNA (주식회사 D · N · A)
2013
프로그래밍 개발환경:
오큘러스 리프트
시각예술:
"애니메이션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오프닝 제작팀 (유한 회사 가미 동영상)
게임디자인:
이노 겐지씨 (고인)
사운드:
"CeVIO Creative Studio」개발 팀 (CeVIO 프로젝트)
네트워크:
「닌텐도 DS 시리즈 '엇갈림 통신 기술 개발팀 (닌텐도 주식회사)
특별상:
쿠타 라기 켄씨 (플레이스테이션 개발자)
저술상(2명):
게임을 움직이는 기술과 발상 "(소프트 뱅크 크리에이티브 · 간) 저자 주식회사 반다이 남코 스튜디오堂前요시키 씨
-> 번역서: 게임을 움직이는 기술과 발상
"게임을 만드는 방법 Unity에서 기억 놀이 알고리즘」 (소프트 뱅크 크리에이티브 · 간) 저자 주식회사 반다이 남코 스튜디오 카토 마사키 씨
-> 번역서: 유니티로 게임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2012
프로그래밍 개발환경:
Kinect for Windows / Xbox 360 Kinect '개발팀 마이크로 소프트
시각예술:
"Journey (저니) '개발팀 thatgamecompany
게임디자인:
'퍼즐 앤 드래곤'개발팀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사운드:
'아이돌 마스터'시리즈 작곡 팀 주식회사 반다이 남코 스튜디오
네트워크:
"enchant.js"개발팀 주식회사 유비쿼터스 엔터테인먼트
특별상:
하마 무라 코이치 씨 (주식회사 엔터 브레인 대표 이사 사장)
저술상:
소라 요스케 씨, Marc Salvati 씨,四倉타츠오 씨 (주식회사 오엘 엠 디지털 연구 개발 부문)
--> 번역서: 테크니컬 아티스트를 위한 최고의 교과서
프로그래밍 개발환경:
Unity 엔진 '개발 팀 Unity Technologies
시각디자인:
「스트리트 파이터 IV」시리즈 디자인 팀 주식회사 캡콤
게임 디자인:
히노 아키히로 씨 (주) 레벨 파이브
사운드:
"CRI ADX2"개발팀 주식회사 CRI 미들웨어
네트워크:
Amazon EC2 / S3 Amazon Web Services LLC
특별상:
다지리 사토시 씨 (주식회사 게임 프리 크 대표 이사)
저술상:
나카지마 켄코 (본격적인 온라인 게임 개발 기술서 집필)
--> 번역서: 온라인 게임을 지탱하는 기술
CEDEC AWARDS 2017 8.30~9.1 까지 심사진행
'유희지왕 > 개발단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Ebook] 한빛미디어 무료 Ebook (이벤트중) (0) | 2017.06.13 |
---|---|
C#과 자바의 차이점은? (0) | 2017.05.30 |
SW공학에 관한 책 - 프로그래머 추천 책 (0) | 2017.05.06 |
NSIS 스터디 (0) | 2017.02.08 |
ftp 전송을 시작하지 못함 (0) | 2016.08.31 |
유니티 5 공부중. (0) | 2016.08.27 |
셸 쇼크 - 뒤늦게 알아차린 보안이슈 (0) | 2015.11.12 |
[펌] 래리 월이 말한 프로그래머의 삼대 미덕 (0) | 2015.05.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