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063

[JAVA] JAVA FX 조사 JAVA에서 GUI를 담당하는 파트는 AWT도 아니고 SWING도 아니다.그 자리에는 JAVA FX 2.0이 자리를 잡았다. 다만 웹이 활성화되는 시기에 나온 기술이라서그렇게 활성화되지는 못한 것 같다. 그렇지만 사용하기 불가능한 것은 아닌 것 같다.또한 이클립스에서 플러그인도 지원하고 있다. JavaFX Scene Builder 2.0 라는 유틸을 오라클에서 제공한다. 하지만 활용도에 있어서는 QT5를 추천하는 사람들이 있었다.현업에서의 활용도가 떨어지는 것일까? Java FX를 적극적으로 활용해본 사람의 의견이 궁금하다. 오라클 튜토리얼을 따라하다보니 옥의 티발견!4-8에서 stylesheets 태그를 넣고URL태그를 넣는데 존재하지 않는 태그로 나온다.그럴 경우 상단에 java.net.* 을 imp.. 2017. 4. 6.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컴파일 에러 error retrieving parent for item no resource found that matches the given name android:textApperance.Matarial.Widget.Button.Inverse 다음과 같은 에러가 발생할 수 있다.혹은 이와 비슷한 내용의 에러가 발생할 수 있다.주요 내용은 리소스를 못찾는다는 오류다. 프로젝트 설정에서 Compile Sdk Version을 최신 버전으로 맞춰준다. 앱에 적용하는 안드로이드 버전은 Flavors탭에서 Min Sdk version 과 Target Sdk Version으로 설정할 수 있다. 컴파일 버전을 설정! (가장 최신버전으로!) Target Sdk Version이 기준이 되는 버전이며, Min Sdk Version.. 2017. 4. 6.
동양학의 정보화 동양학은 임상적이고 추상적인 부분이 있지만학문화되고 이론화되어 정보화가 가능한 부분도 있다. 정보화가 가능한 부분은 프로그램화 하고임상적, 추상적 부분은 더 깊게 공부해서 감각을 익히는 게좋을 듯 싶다. 엑셀의 형식으로 간단하게 만들어볼까한다.생년월일을 얻으면, 본명괘를 얻을 수 있다. 본명괘로 복위와 길방위를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사람이 목적하는 바에 따라서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건강운 중에 비중을 두고싶은 것을 선택해야 개운술을 전개할 수 있다. 2017. 4.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