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123

포권 - 도교의 성지 무당산... 손을 모으면 태극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위에서 봤을 때 태극모양이 되도록 감싸 쥡니다. 2017. 11. 12.
말씀과 기도 말씀에 대하여 온전히 아는 것은 아닙니다. 예수님께서는 항상 말씀과 함께 합니다.말씀을 받았으면 청하여라. 무엇이든 이루어주겠다하고 말씀하십니다. 이는 예수님께 청을 드리고 병이 낫는 것 사람들을보면 알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물리적으로가지 않아도, "믿는 마음"이 그 사람의 소원을이루게 만들어 줍니다. 말씀은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말씀은 기도로 되어 있습니다.기도는 말씀으로 되어 있습니다.그러나 한말씀을 위해서는 꾸준히 운동하여체력을 기르듯이 기도해야 합니다. 그래서 기도가 짙어지고 깊어졌을 때마음에서 강처럼 흘러내릴 때에우리들은 비로소 정말로 기도하고있다고 느낄 것입니다. 사람은 느낌으로 겪어보지 않으면믿지 못합니다. 그것은 당연한 인간의 본성입니다. 그래서 믿음 또한 성령의 은사라고 합니다.성령은.. 2017. 11. 12.
학자에게 보내는 편지 여러분은 오래살아가길 원합니다.(살아있는 것들은 본래 그런 본성을 지니고 있는 까닭입니다.) 그렇지만, 천년 만년 수명을 연장하는 일이 과연 행복한 일이겠습니까? 천년을 사는 이는 천년을 산 뒤에 죽음을 맞이 할 것이며,만년을 사는 이는 만년을 산 뒤에 죽음을 맞이 할 것입니다. 만군의 주님 앞에서는 어느 수명도 소용이 없습니다.그러나 그분은 죽음이 아니시라 영원한 생명 이십니다. 낭떠러지를 아무리 아름답게 꾸며도 그것은 낭떠러지에 불과하며그 꽃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향기가 없으면 벌들이 날아오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향기 없는 꽃이 아니라 향기 있는 꽃이 되길 바랍니다.이 뜻은 저의 뜻이 아니라 전능하신 주님의 뜻입니다. 성경의 학자들은 여러가지 연구와 견해를 내놓습니다만,과연 그러한 것에 그리스도의 향기.. 2017. 11.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