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구지책/C/C++/C#

[C++] 32비트를 64비트로 포팅하기

by 하늘의흐름 2016. 12. 16.
반응형

[프로젝트 속성] 대화상자의 우측 상단 "구성관리자" 버튼을 클릭하여 "x64" 플랫폼을 추가한다.


[프로젝트 속성 -> 링커 -> 고급] 에서 [대상 컴퓨터] 를 "MachineX64 (MACHINE:X64)" 로 설정한다.


[프로젝트 속성 -> C/C++ -> 전처리기] 에서 "WIN32" 를 삭제하고 "_WIN64" 를 추가한다.


- 기타 라이브러리나 헤더파일 디렉토리를 64bit용으로 설정한다.


- 만약 다른 dll을 포함시켜 빌드한다면 다른 dll도 64bit로 만들어 포함시켜야 한다.


- 만약 32bit, 64bit 겸용으로 생성해야될 경우 변수타입을 수정해준다.

  (ex) int -> INT_PTR, UINT -> UINT_PTR 등등..


- void onTimer(UINT nIDEvent) 함수 수정 ==> void onTimer(UINT_PTR nIDEvent)




ObjectARX 프로젝트 변경


LONG onAcadKeepFocus(UINT, LONG) 함수 수정 ==> LRESULT onAcadKeepFocus(WPARAM wParam, LPARAM lParam)



출처: http://blog.daum.net/jsy301004/14

참고:http://www.spacek.xyz/mle/?p=258

반응형

'호구지책 > C/C++/C#'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프로그램 실행 아이콘 변경하기  (0) 2017.05.08
[C#] 바코드 라이브러리  (0) 2017.04.20
[MFC] CSstring 형변환 함수  (0) 2017.02.16
[MFC] 클래스 호출하기  (0) 2017.02.16
[VC6] 원격 디버깅  (0) 2016.12.08
[C++] vector 다루기  (0) 2015.09.23
[MFC] 리스트 컨트롤  (0) 2015.08.07
비주얼스튜디오 단축키  (0) 2015.07.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