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113

[AWS] SVN 구축하기 아마존 웹서버로 SVN 구축하기 네이버 SVN 서비스가 종료된 뒤에적절한 소스관리 시스템을 찾아 해메는 중이었다. 그러던 어느날. 이런 중생에게 한줄기 빛이 나타났으니,바로 아마존 웹서버였다. 1년간 무료로 인프라를 제공하고, 그 뒤에는 선결제로 (38000원?)적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했다. 아마존 웹서버 구축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아마존 웹서비스를 다루는 기술 출간 및 원고 공개를참조하시기 바란다. 넷빈즈에서 연결넷빈즈에서 SVN연결시에는 SVN이 이미 설치되어 있어서연결설정만 해주면 된다. Team->서브버전->import into Repository 접속주소에는 svn://도메인주소/프로젝트명으로 잡아주면 된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다.svn://ec2-11-111-22-111.us-west-2... 2017. 4. 11.
[라이센스] 아파치 라이센스 버전 2.0 아파치 라이센스 버전 2.0 (Apache License v2.0)은해당 라이브러리를 사용했다고 표시를 해줘야 한다.그러나 소스 공개의 의무는 없다고 한다. 상업적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며, 역시 해당 라이브러리를 사용했다고 표시만 해주면 된다. 참고아파치 라이선스-위키백과공개SW 라이선스 문의-아피치 라이센스 2.0에 대해 질문합니다.오픈소스SW라이선스시스템-아파치 라이센스 2.0을 사용한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문의드립니다.아파치 라이센스 2.0 사용 고지하시나요?-안드로이드사이드 (라이센스 별로 상세하게 설명) 2017. 4. 11.
MBTI 검사 결과 - 선의의 옹호자 (예언자형) 성격유형 : “선의의 옹호자”(INFJ-A / INFJ-T)INFJ는 가장 흔치 않은 성격 유형으로 인구의 채 1%도 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들은 나름의 고유 성향으로 세상에서 그들만의 입지를 확고히 다집니다. 모든 외교형(NF) 성향의 사람이 그렇듯, 이들 역시 그들 안에 깊이 내재한 이상향이나 도덕적 관념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들이 외교형 사람과 다른 점은 이들에게는 계획형(J) 성향이 강하게 내재해 있다는 점입니다. 바라는 이상향을 꿈꾸는데 절대 게으름 피우는 법이 없으며, 목적을 달성하고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자 구체적으로 계획을 세워 이행해 나갑니다.종종 구조 작업이나 자선 활동을 하는 곳에서 쉬이 볼 수 있는 이 유형의 사람은 다른 이들을 돕는 것을 인생의 목적으.. 2017. 4. 11.
반응형